단독 김만배, 중견기자 룸살롱 술값 수천만원도 대납언론계 로비의혹 확산 서울신문


유흥업소가 발달해 있는 일본의 경우, 우리나라의 룸살롱과 주로 비교되는 곳은 캬바쿠라지만 여기는 룸으로 격리되어 있지 않은 트인 공간이다. 그냥 아가씨들과 술 마시면서 대화할 수 있는 공간이다. 동네에 따라서 차이는 좀 있지만 그 이상은 기대하기가 어렵다. 캬바쿠라는 우리나라 유흥업소 중에는 룸살롱보다 착석바에 가까운 편. 물론 민주당 그때 소속이기는 했지만 의원이 될지 안 될지, 출마할지 안 할지도 모르는 사람한테 돈을 뿌려가면서 이렇게 했을 거냐.


국회 기획재정위원회 소속 새정치민주연합 홍종학 의원이 9일 공개한 '법인 접대비 지출 현황'에 따르면, 국내 기업들은 2010년부터 5년 간 룸살롱, 단란주점 등 유흥업소에서 법인카드로 6조 원을 접대 등에 사용했다. [다문화人스토리] 펜 내려놓고 고국행 선택한 우크라이나 출신 KAIST 유학생 안드리 드미트렌코 씨 다문화人Story다문화인 200만 시대다. 주위를 둘러보면 피부색도 언어도 다른 사람들을 쉽게 만날 수 있다. 하지만 우리 사회의 관념은 아직 변화를 따라가지 못하고 있다. '보도방'이 있어 접대여성들을 룸살롱에 공급하는 인력송출 영업을 맡거나 룸살롱에 전속되어 있거나 한다.


강씨는 “낮에 강남을 돌아다니다 보면 낮 12시쯤 술집에서 나오는 사람들이 있다. 나도 처음에는 뭐하는 사람들인가 싶었는데 알고 보니 손님이더라. 한 번은 오후 5시쯤 다른 가게에 놀러갔는데 손님 한 명이 완전히 취해 있었다. 종업원에게 언제 온 손님인지 물었더니 오후 1시에 왔다고 했다. 여성 접대부는 집에서 자다가 전화 받고 왔다고 했다.


어떤 변명도 차단된 몸짓에, 마구 휘두르는 칼끝을 겨우겨우 피하다가 뒤엉켜 남편은 흘러내린 거품에 미끄러졌다. 욕실바닥에 벌러덩 넘어진 남편의 칼끝은 자신의 가슴에 꽂혔다. 여기까지 이야기한 미주는 냉장고를 열어 물병 째 벌컥벌컥 들이켰다. 나만 숨을 죽였고, 나만 머리가 더 복잡하게 느껴졌다. 다만 미주를 설득해야만, 그나마 이 상황에 따른 여러 사람에게 피해를 주지 않는 선이라 생각되어졌다. 욕실 문이 열린 사이로 욕조 속 남편의 시신이 보였다.


이어 “자기 건물에서 성접대 하는 것을 알고도 계속 임대했다면 임대수익이 환수된다”고 했다. 정봉주 전 의원은 “접대부를 보도방에서 부르지 않고 전속으로 두는 것은 장사가 잘된다는 것이다. 김 소장은 “접대부에게 물으니 그 일대에서 직접 접대부를 고용하는 곳은 스님 건물 지하의 클럽이 유일했다. 윗층 모텔에는 접대부들이 쓰는 방이 따로 있었다. 접대부들은 모텔에서 기거하면서 2차도 모텔에서 하고 있었다”고 했다. 김영국 소장은 “일요일 밤에 갔는데도 모텔에 방이 없을 지경이었다.


2009년 이래 여러 차례 개선해왔지만 그 틀을 유지해온 뉴스캐스트가 완전히 변신한 것... 하지만 대선이 끝난 후 이들의 태도는 완전히 달라졌다. 검증 보고서 발표가 임박했다는 소식을 듣고 자문위원 검토 절차를 문의했으나 검증단 측은 일정이 촉박해 그런 작업을 할 여유가 없다는 반응이었다. 이에 대해 항의하자 이들은 외부 자문위원 명단을 보고서에서 아예 삭제해버렸다. 최근 한 여성 커뮤니티에는 박지성이 현역 선수 시절인 2003년 11월 23일, 국내 한 언론에 일기형식으로 연재한 칼럼을 게재하며, 과거 룸살롱을 다녔다고 게재했다. 박지성 재단(JS파운데이션)이 온라인에서 불거진 '박지성 룸살롱' 논란에 대해 강경하게 대응하겠다고 밝혔다.


박스 포장은 택배 배송이 가능한 규격과 무게를 준수하며, 고객의 단순변심 및 착오구매일 경우 상품의 반송비용은 박스 당 부과됩니다. 고객님께 배송되는 모든 상품을 CCTV로 녹화하고 있으며, 철저한 모니터링을 통해 작업 과정에 문제가 없도록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1,000원 이상 구매 후 한줄평 작성 시 일반회원 50원, 마니아회원 100원의 YES포인트를 드립니다. 3,000원 이상 구매 후 리뷰 작성 시 일반회원 300원, 마니아회원 600원의 YES포인트를 드립니다.


2005년에 제4회 송건호언론상을 수상하고, 2011년에... 일반음식점과 단란주점, 카페 등의 휴게음식점 등은 유흥주점과 똑같이 술과 안주를 팔고, 거기서 여성과 남성이 동석해 술을 마실 수 있는데, 유독 유흥음식점만 ‘콕’ 짚어 문제 삼느냐는 것. 박정희 정권 시절 관광요정이 10개로 시작했는데 최전성기에는 200여개에 이르렀다고 한다. 오죽하면 서점가에는 호스티스 관련 책들이 즐비하고 영화도 호스티스 영화에 관객이 몰려들고 했을까.


경기도청에 따르면 지난해 상반기에만 의정부시에선 불법 전단 517만개가, 성남시에선 502만개가 단속됐다. 전단을 살포하면 경범죄처벌법상 광고물 무단부착으로 10만원 이하의 벌금, 음란 및 퇴폐성 전단을 제작한 경우 2년 이하의 징역 또는 2000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다. 하이퍼블릭, 퍼블릭 등급 정도의 룸살롱에서 2명이 2차를 포함해 술을 먹으려면 금액이 100만원을 웃돈다.

오피가이드 후기 오피가이드 후기 오피사이트 휴게텔 키스방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